꾸중하기

부지런하고 성실한 사람이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게시판 리스트
정리.. 이건 아니죠..
고객명 이유림 작성일 2021-07-06 21:49:22
조회수 315 IP 106.101.XXX.111
서울88팀이 2021년 7월 5일에 이사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기본적인 포장이사와는 달리, 책임감을 가지고 정리까지 깔끔하게 해 주신다고 지인의 추천을 받았고 또 팀장님도 그렇게 말씀하셔서 제 기대가 너무 높았던가요..

10평을 줄여와서 네.. 절대적인 공간은 부족했습니다만, 

그럼 어떤 옷들을 어디에 먼저 걸까요

이 옷들은 개서 서랍에 넣을까요 등.. 일절 물어보시지도 않고 무선이어폰으로 음악 들으면서 일하실때부터 불안했는데..

마구 집어 넣으시더니 그냥 그야말로 쑤셔넣고 가셨네요.. 옷, 이불, 그릇, 세탁실..할것 없이 모두다 쑤셔넣으신 바람에 물건이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겠고 안다 한들 꺼낼수도 없습니다...

짐 더 들어갈곳이 없다고 "다 됐죠?" 하시는데 솔직히 당황해서 말을 잃었습니다. 이사용 비닐 그대로 바닥에 그대로 방치된 옷들이며 장난감들.. "이렇게 해놓고 가시는건가요?" 되물으니 "넣을데가 없잖아요" 하며 가셨는데 살펴보니 옷장 서랍과 위 공간은 텅텅 비어있네요.

그릇도 정말 그야말로 쑤셔넣어주신덕에 다 들어는 갔겠습니다만 전혀 효율적이지 않은 공간활용, 동선 덕에 꺼내다 그릇 깰뻔했네요..

세탁실 천정 팬트리에 스넥이며 식료품을 다 쑤셔넣으시면 대체 어떻게 꺼내먹으라는건가요?? 

하.... 정말 이런 후기 처음써봅니다. 믿고 맡기고 다른곳은 견적 보지도 않고 기다렸는데 너무너무 실망스럽고 화가나서 집에 들어가기가 싫네요..

 

88팀 여러분.. 그리 바쁘셨나요.

내내 친절하신것 감사했습니다만, 이건 아니죠.. 이럴거면 정리를 해드린다, 백화점 서비스다 그런 말씀을 아예 하지를 마세요..


2021년 7월 7일 11:54에 홍필표님이 작성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yes2404 본사 고객불만담당자 홍필표과장입니다. 
저희 yes2404 브랜드를 믿고 이용하여 주셨는데 실망하시켜드려 죄송합니다. 
yes2404 본사에서는 이사팀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정기교육을 통하여 고객서비스 교육을 진행함에도 불구하고 고객님께 불편함을 끼쳐 드린점은 본사의 이사서비스 매뉴얼 기준을 위반한 이사팀의 업무수행 미숙입니다.
정리미흡 및 서비스응대 부족 등의 사유로 이사과정 중 발생한 부분에 대해서는 사실 확인 후 해당 이사팀인 서울88팀을 대상으로 본사에서 별도의 교육을 진행하여 서비스 품질 개선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저희 본사는 A/S 발생 시 고객님과 이사팀의 의견을 충분히 청취하여 본사로서 최대한 기준에 따른 사실 확인 후 신속한 중재역할을 하므로써 해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께 실망드린점 다시 한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꾸중글 감사드립니다.
칭찬/꾸중하기 게시판 운영원칙
꾸중글은 원만히 처리가 완료되었더라도 해당팀의 서비스 개선의지를 갖도록 이사후 30일간 게재되며, 고객님이 직접 삭제하지 않는한 예스2404에서는 직접 삭제하지 않습니다. 단, 비방을 목적으로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경우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꾸중하기 작성은 칭찬글/꾸중글 > 꾸중하기 에서 작성가능합니다.

꾸중하기

게시판 리스트
제목 작성자 작성일
꾸중글 작성이 막혀서 여기 씀 [1] 고호진
서울44팀
2021-09-07
143 view
진짜 [1] 김선희
경인220팀
2021-08-22
215 view



견적신청